글로벌 영어 전문 교육 기업 ‘새김교육’의 ‘파머스 국제어학원’이 여주브랜치를 여주시 교동에 7월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파머스 국제어학원은 새김교육이 론칭한 프리미엄 어학원이다. 최상의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 시설, 품질, 교육 서비스를 보장하는 파머스영어의 최상위 브랜드로 통한다. 소비자들이 이름 만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엄격한 심사와 검증을 거친 기관에만 개설 자격이 부여된다.
이번 여주브랜치는 파머스영어 여주세종캠퍼스가 개원 2년 만에 급속한 성장과 꾸준한 원생 유입을 바탕으로 신관으로 확장 이전하며 파머스국제어학원으로 승인된 사례다. 지역 내 최대 규모다.
파머스국제어학원 여주브랜치는 130평 대 넓은 공간에 강의실과 자율 학습실, 북카페 등 모든 공간에 최신식 시설과 장비를 도입했으며 아이들이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에서 최고의 교육을 받으며 생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모든 세미나와 학부모 개별 상담을 대표 원장이 직접 진행하며 신뢰도 높은 학원 운영에 힘쓰고 있다.
홍세미 여주브랜치 대표원장은 “지역 학부모님들의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국제어학원으로 확장 이전하며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영어 교육과 학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무척 감격스럽다”고 개원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학원 인프라가 다소 부족한 여주에서 제대로 된 영어 교육에 목 말라 있던 학부모들의 교육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여주 지역의 영어 교육에 대한 열의와 니즈가 바로 우리 학원 성장의 동력”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머스국제어학원 여주브랜치는 지난 5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첫 세미나를 성료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