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의회 (의장 권정복)는 지난 8일 1층 세미나실에서 승진 및 전보에 대한 인사발령 신고식을 열고, 대상자 4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이번 정기인사는 지난 7월 1일 삼척시 인사발령(파견복귀)으로 발생한 행정5급 결원 보충 및 그에 따른 전보인사와 8급 승진대상자에 대해 이루어졌다.
권정복 의장은 “지방공무원 임용령” 개정에 따라 단축된 승진최저연수를 채운 저연차 공무원에 대한 승진인사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힘썼다” 고 밝히며,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 이후 의회 소속 공무원으로만 구성이 된 만큼 의회의 자치역량과 전문성에 대한 시민의 높은 기대에 삼척시의회가 부응할 수 있도록 소속 직원들이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정년이’ 김태리 출두요! : 여성국극은 왜 그토록 짧은 기간 흥하고 망했을까?
- “6개월 만에”…국대 출신 공격수 조규성이 조용히 '새로운 시작' 알렸다
- 홈앤쇼핑, 인도네시아 인기 여행지 발리·바탐 상품 론칭
- [지스타]김용하 블루 아카이브 PD, "당장 AI 활용 어렵지만 가능성 열려 있어"
- 오시멘 영입 불발은 루이스 엔리케 고집 때문…'실수 반복은 없다' PSG, 이번에는 홀란드 영입 계획
- “1억 원대 미친 가성비”… 스펙 공개되자 사고 싶어 난리 난 SUV의 정체
- 빗속 광화문 나선 이재명 "주인 자리 되찾기 위해 일어설 때"
- “무사히…!” 기흉 수술한 홍진호가 퇴원했다며 함께 전한 소식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 훗카이도 여행 400% 폭증... '겨울 온천 여행' 일본으로 떠난다.
- “이재명 구속” vs “김건희 특검”… 빗속에서 둘로 갈라진 광화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