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업계가 프로모션에 나서며 여름 시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31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를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7월 한 달간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고 말했다.
평소 구매액의 20%(목요일 하루만 50%)까지 사용 가능하던 M포인트 혜택 범위를 대폭 확대해 이달 말까지 평일에 한해 최대 50%까지 차감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이번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딜리버리 전용 매장 제외)에서 적용 받을 수 있다. M포인트는 1000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타 제휴 할인 및 중복 할인 적용은 안 된다.
투썸플레이스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 전 품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음료와 디저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투썸플레이스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메인에서 ‘7월 유플투쁠’ 배너를 클릭하고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7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 품목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할인 쿠폰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자정 전까지 회원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지급 완료된 쿠폰은 앱 내 ‘내 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은 내려받은 직후부터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한다. 유플러스 멤버십 VVIP 등급 회원에게는 최대 6000원까지 전 품목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VIP 등급 회원에겐 최대 5000원까지 전 품목 40%, 우수 등급 회원에겐 최대 4000원까지 전 품목의 30%가 할인되는 쿠폰을 받는다.
교촌치킨 운영업체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3~5일 대구에서 열린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대구 두류공원 내 시민광장에 특별 판매 부스를 차리고 ‘점보윙시리즈 3종'(교촌·레드·허니) 등 치킨 등을 선보였다.
문베어브루잉의 6종을 맛볼 수 있는 ‘문베어 6종 선물 세트’는 현장에서 특가로 판매했는데, 모두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치맥 페스티벌이 열린 5일간 교촌은 준비한 치킨, 맥주를 전량 소진했다.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초청 이벤트로 마련한 교촌 VIP 라운지(교촌 부스 2층)에도 고객들이 방문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전 세계에 치맥 문화를 전파할 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