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복날 시즌을 맞아 쯔양과 협업해 보양식 메뉴 알리기에 나선다.
한촌설렁탕은 본격적인 복날 시즌을 앞두고 보양 메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4 한촌 보양 대제전’ 진행과 함께 인기 유튜버 쯔양과 협업하여 먹방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쯔양 먹방 콘텐츠에선 한촌설렁탕의 대표메뉴인 설렁탕, 누룽지반계탕, 꼬리탕, 얼큰설렁탕 등 6가지 메뉴를 먹고 맛에 대한 상세한 후기를 담아 젊은 층에게도 한촌설렁탕의 보양식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 전국 매장에선 오는 8월 18일까지 보양 메뉴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한촌의 대표 보양식 ‘누룽지반계탕’을 비롯 콜라겐이 풍부한 ‘도가니탕’, 콜라겐과 단백질이 풍부한 소꼬리를 담백한 국물에 끓여 만든 ‘꼬리곰탕’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배달 수요도 잡기 위해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1000원에서 3000원까지의 메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행사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더위가 찾아온 만큼 많은 고객이 누룽지반계탕 등 한촌설렁탕의 보양 메뉴를 찾고 있다”며 “좋은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든 한촌설렁탕 보양 메뉴들과 함께 무더운 복날 원기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