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가 인터넷(IP)TV ‘지니TV’ 체험관에서 방탄소년단(BTS)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니TV를 통해 BTS의 과거 콘서트 라이브 영상, 다큐멘터리, 영화 등 주문형비디오(VOD) 10여 편을 대화면으로 제공한다. 지니TV VOD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슈퍼팩’ 가입자는 추가 결제 없이 이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다.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이날부터 23일까지 지니TV 가입자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KT는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BTS 솔로 앨범을 증정하고 다큐멘터리 포토북, 지니TV 3000원 할인권 등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지니 TV가 가 미디어 영향력을 기반으로 KT 고객과 제휴 브랜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 중”이라며 “하반기에는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들과 함께 음악, 도서,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마케팅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포스코인터, 22년만에 1조원 들인 광양 제1 LNG 터미널 완공
- ‘징계자 채용’ 고삐 죄는 금감원, 한양증권 수시검사 착수
- 한강 서남부권 랜드마크…한양, ‘한강 수자인 오브센트’ 8월 분양 [집슐랭]
- 알토스바이오로직스 245억 원 규모 시리즈 B 펀딩 완료
- 한컴 자회사 씽크프리, 글로벌 기업용 AI 검색 서비스 ‘리파인더 AI’ 베타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