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14일까지 상반기 결산 ‘메가 직구 위크’를 개최하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인기 직구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최다 판매 상위 10개 가운데 6개 역시 가전·디지털 제품이다. ▲레노버 태블릿 PC, ▲AULA 키보드, ▲에어팟 프로 2세대, ▲VGN 마우스·키보드 등 분야별 가전·디지털 스테디셀러가 나란히 1위, 3위, 4위, 5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외 ▲QCY 이어폰(7위), ▲구글 크롬캐스트(9위) 등 가전·디지털 제품과 ▲일리 캡슐커피(2위), ▲압타밀 분유(6위), ▲히말라야 립밤(8위), ▲스타벅스 캡슐커피(10위) 등이 10위 권 내 이름을 올리며 해외 가전·디지털 제품에 대한 직구족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권역별로는 가성비 디지털 제품을 선보인 중국(38.4%)이 매출액 1위를 차지했으나 직구 수요 다변화로 비중은 지난해 대비 4%p 감소했다. 이어 동남아(35.5%), 미국·유럽(21.0%), 일본(5.1%) 등 순으로 나타났다. 동남아는 인도의 ▲히말라야 립밤, 베트남의 ▲Coowy 망고 탑젤리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대비 8%p 상승했다.
상반기 결산 ‘메가직구위크’를 펼치고, 인기 제품을 초저가에 추천한다. 특히 직구족의 수요가 가전·디지털 제품에 집중됐던 만큼 ▲레노버 태블릿 PC, ▲AULA 키보드, ▲QCY 이어폰 등 최다 판매 제품을 비롯해 ▲샤오미 선풍기, ▲미지아 제습기 등 여름 계절 가전과 주요 디지털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이외 ▲쿨링 패드, ▲레인부츠, ▲수상용품 등 여름 특화 아이템이 특가다.
특히 상반기 결산 할인 프로모션을 기념해 마련한 12% 토스페이·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혜택을 더하면 최대 할인율은 47%에 이른다. 또, 토스페이 첫 결제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포인트도 제공한다.
사진= 티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