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리조트 괌이 이달 12일부터 9월 22일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써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리조트는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의 다수가 어린 자녀가 있는 3인 이상의 가족 단위 여행객인 점에 주목해 어른과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상품은 성인 2명과 12세 미만 자녀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 키즈 프로그램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쿠폰을 포함한다. 입실 시 웨스틴 매쉬 쇼퍼백과 샌드 토이(또는 비지 북)를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이 마련된 ‘웨스틴 패밀리 키즈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야외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또 실내 공간인 ‘웨스틴 패밀리 키즈 클럽’도 매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웨스틴 패밀리 키즈 프로그램은 호텔 앞 해변에 위치한 트로피컬 비치 하우스에서 전문가와 참여하면 된다.
어린이 스노클링 수업부터 호텔 바에서 시원한 스무디 만들기, 호텔 셰프와 함께 나만의 컵케이크 장식하기, 그리고 가족 모두 참여가 가능한 스캔빈저 헌트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컵케이크 장식하기, 스무디 만들기 등의 쿠킹 프로그램 이용 시 웨스틴 패밀리 로고 앞치마와 셰프 모자를 선물로 준다.
스노클링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스무디 만들기는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3시, 컵케이크 꾸미기는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3시에 각각 유료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자유롭게 스캐빈저 헌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든 프로그램은 이수 완료 후 수료증을 제공한다. 단 프로그램 사전 예약은 필수다.
실내 블록 놀이 공간인 ‘웨스틴 패밀리 키즈 클럽’과 새롭게 마련된 실외 ‘키즈 플레이존’도 조성됐다.
한편 객실 패키지 예약 시 오션뷰, 파셜 오션뷰, 오션프런트, 클럽, 스위트, 그리고 2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다르다.
애브너 아코스타 부총지배인은 “괌은 한국과 가까워 비행 시간이 길지 않아 어린 자녀와의 가족 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이라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실내 외 놀이 공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