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여름을 맞이하여 8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C타워 4층의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속초 지역의 식재료를 활용한 채소 비빔밥과 초당 옥수수 드레싱 에그 베네딕트 등 시그니처 메뉴로 조식을 상시 운영한다. 7월 6일부터는 속초 특선 메뉴로 구성한 디너를 선보인다. 디너 메뉴는 홍게 짬뽕, 홍게살 아란치니, 홍게 내장 볶음밥, 닭강정, 초당 옥수수 피자, 해물 편백찜, 오징어 샐러드, 물회, 문어 카르파치오, 초당 옥수수 타파스 등으로 구성되며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한다. 조식 뷔페는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토요일 디너 뷔페는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다.
A타워 4층의 카페&베이커리 ‘호라이즌’에서는 애플 망고 빙수와 팥빙수를 판매하며, 초당 옥수수 빙수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애플 망고 빙수와 망고 스무디 보울을 제공하는 ‘망고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C타워 26층의 그릴 레스토랑 ‘포고’에서는 7월 5일부터 치미츄리 소스를 곁들인 US CAB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트러플 감자와 구운 양파 사이드 2종과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C타워 R층의 루프탑 바 ‘시엘로’에서는 7월 5일부터 ‘빅 펀치 보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L 빅 사이즈의 펀치 보울 상그리아 2종과 버블버블 칵테일로 구성된다. 또한, 맥주 프로모션으로 ‘BEER를 비어 볼까’를 선보인다. 크루저 3종을 6병 세트로 제공하며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카시아 속초는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다. ‘엘레멘츠 스파’는 반얀그룹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스파 브랜드로, A-B타워 5층에 위치하며 총 10개의 싱글/트윈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7월 31일까지 바디 테라피와 미니 페이셜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50분 바디테라피와 30분 미니 페이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총 80분에 1인당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페이셜 트리트먼트 이용 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프랑스 스파 전문 브랜드 ‘베르나르 까시에르’ 페이셜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화장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유로운 평일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위클리 스페셜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월-목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60분 에너지 플로우 테라피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 예약 시, 추가 30분 또는 미니 페이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에너지 플로우 테라피는 엄지와 손바닥을 이용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테라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숙면에 도움이 된다. 테라피 오일을 선택해서 이용 가능하다. 스파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이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