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는 이달 21일까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2021년 처음 진행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높은 호응을 얻어 지난해 12월 두 번째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연이어 진행했다. 스마트카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월 출시한 신제품을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12월에 진행하던 보상판매 프로모션 일정을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상관없이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던 고객이면 누구나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스마트카라 최신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21일까지 진행되며, 전자제품에 속하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라면 고장, 파손된 제품이라도 신청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는 행사 기간 동안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 40만 원 △스마트카라 400 Pro 2 31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신청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계정당 한 개의 제품만 신청할 수 있다. 보상판매 혜택가가 적용된 상품을 구매한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기존 제품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가 사은품 및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레이드X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필터 1세트를, 스마트카라 400 Pro 2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필터 카트리지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 보여주신 자사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에 보답하고자 예정보다 빠르게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블레이드X는 치킨 뼈까지 분쇄 가능한 기술력을 탑재한 신제품이니 제품 교체를 고려하시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차별화된 음식물 처리 기술력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중국, 핵융합 기술 패권 선점했나…”인력ㆍ투자ㆍ기술 다방면에서 미국 앞서”
- 윤석열 “러시아, 남북한 중 누가 중요한지 현명하게 결정해야”
- 정부 “모든 전공의 행정처분 중단…사직 전공의 재응시 특례” [종합]
- 정부, 전공의 행정처분 철회…의료 공백 ‘최소화’ [포토]
- “슈퍼 사이클인데 생산 차질 생기나”…삼성전자 노조, 창사 이래 첫 총파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