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프랑스 유명 아이케어 전문 브랜드 크리스티앙 브르통(Christian Breton)이 AK백화점 분당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눈가 고민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크리스티앙 브르통은 지난 5월 AK백화점 입점 이후 고객들에게 맞춤형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크리스티앙 브르통은 눈가주름을 비롯해 다크서클, 부기, 건조함 등 눈가에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문제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케어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 덕분에 개인 고민에 맞춘 솔루션 제안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들의 눈가 상태를 분석하고, 각자의 고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 내의 대표상품인 리프톡스 아이세럼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는 설명이다.
크리스티앙 브르통 관계자는 “고객들은 뜨거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한 쿨링감으로 진정시키고, 롤온 일체형으로 손쉽게 눈가, 얼굴 탄력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며 재구매 의사를 밝히고 있다”며 “아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눈가 고민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티앙 브르통의 공식 수입사인 ㈜이스트헬스케어 관계자는 “현재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크리스티앙 브르통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