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100만원 추첨
신협중앙회는 개인 모바일뱅킹 앱 ‘온(ON)뱅크’ 누적 가입자 수 300만명 돌파를 앞두고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온뱅크 감사이벤트는 이날부터 11월 10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진행되며,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를 포함해 3종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출석체크 관련 두 가지 이벤트는 신협 온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너스 이벤트는 온뱅크 가입 후 신협계좌에 자동납부(요금납부성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자동 추첨 대상이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달 둘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7일간 진행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온뱅크 출석체크 후 룰렛을 돌리면 경품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월 7일간 룰렛 당첨자 2100명(총 1만500명)에게 최대 1만 원의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실시 주간동안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7만 원 상당의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뱅크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월 3회 이상 룰렛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해당 월에 1명 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명을 추첨해 익월 이내에 현금 100만 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온뱅크 신규 회원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온뱅크에 가입하고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규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온뱅크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