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 공개
프라다 향수 구매 고객 대상 이니셜 새긴 맞춤형 스카프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라다 뷰티의 메가 팝업을 7월4일부터 8월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라다 스킨, 프라다 컬러 등 프라다 뷰티의 라인업을 국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은 프라다의 고유한 미학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라다 뷰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 그린 색에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흑백 체크무늬 바닥장식과 삼각형 로고로 꾸며졌다.
이번 메가 팝업을 통해 프라다 뷰티는 기존의 전통적인 뷰티에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구성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프라다 뷰티의 Adapto.gn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컬렉션은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프라다 컬러의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코닉한 플로럴 향과 앰버리 향이 담긴 프라다 파라독스와 복잡한 향료 조합을 세련되고 정교한 구성으로 재해석한 레 인퓨전 등 자연 성분을 기술로 재해석한 프라다의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프라다 뷰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주력 제품인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Prada Monochrome) ▲프라다 밤(Prada Balm) ▲프라다 어그멘티드 스킨케어(Prada Augmented Skin) ▲프라다 파라독스(Prada Paradoxe)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팝업스토어 내 퍼스널라이제이션 아틀리에에서 프라다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다 스카프 참(charm)에 핫 스탬프로 이니셜을 새겨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하는 동안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서 ‘프라다 뷰티’ 제품들은 판매한다.
더불어,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7월20일과 21일에는 최근 KPOP 아이돌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 쇼에서는 프라다의 최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컬렉션을 활용한 2가지 독특한 프라다 뷰티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라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담으면서 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프라다 뷰티’ 아이템들을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의미 깊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업계의 뷰티 카테고리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늘 앞서가는, 차별화된 체험과 쇼핑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탈리아 명품 프라다의 DNA를 담은 ‘프라다 뷰티’는 오는 8월 초 한국에 공식 런칭할 예정이며, 이에 맞춰 다양한 매장 오픈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준비 중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