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은 지난달 ‘레인부츠’ 검색량은 직전월 대비 5배 이상 증가했으며 ‘제습기’, ‘건조기’ 등 여름 가전 검색량도 2배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러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장마 대비 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6월 레인부츠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 제습기 주문액은 30% 증가했다.
지난달 22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 ‘엘르’ 레인부츠는 26분 만에 인기 색상이 매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27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일본 칸쿄사의 ‘콘덴스 제습건조기’는 80만원대 고가에도 불구하고 주문금액 15억원을 기록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TV·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세탁건조기, 제습기, 레인부츠 등 장마 대비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 8일에는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통해 ‘생활공작소 제습제’ 32개 구성을 2만원대에 선보이며 10일에는 ‘LG전자’의 ‘워시콤보’와 ‘미니워시’를 판매한다. 13일 ‘최유라쇼’에서는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판매할 예정이다.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장마철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레인부츠 20여 종을 현장방송으로 진행하며 11일에는 ‘슈슈 레인부츠’와 ‘엘르’의 여름철 신발을 선보인다. 롯데아이몰에서는 11일부터 14일까지 레인부츠, 우양산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5% 적립금과 카드할인 5%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