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이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년도 지역균형발전사업 평가 우수사례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선정된 사례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시군역량강화사업으로, 지방시대위원회에서는 매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추진실적을 평가해 우수사례를 선정한다.
군 우수사례로 선정된 “행복함평의 시작, 나비의 군무를 일으키는 농촌 공동체 활성화” 주제의 시군역량강화사업은 마을 공동체를 활성화시키고 지역의 균형발전과 활력 증진에 기여한 점이 호평받았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우수사례 선정은 군민이 함께 힘을 모아 이뤄낸 피와 땀의 성과“라며 ”올해도 관련 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해 정책 우수사례에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수사례 선정에 따른 성과발표 및 시상식은 올해 11월 중에 열릴 예정이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요즘 왜 갑자기... “뿔 달린 사슴 봤다” 목격담 전국 곳곳에서 잇따라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와 프로모션 진행
- 걸그룹 출신 가수 율희가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유)
- 이재명 선고 시간 몇 시… 1심 공판 내용은?
- "부담감을 받아들이고 즐기자"…깨달음을 얻은 곽빈, 그렇게 더 큰 선수로 성장해 나간다 [MD타이베이]
- ‘편스토랑’ 김재중, 딸같은 아들의 교과서 “뽀뽀 한 번 해주세요!”
- 7개월 만에 사라진 정부의 ‘내수 회복 조짐’ 진단… “대외 불확실성 확대”
- "유엔의 '퇴행적 여성 정책' 지적에 정부 답변, 부끄러웠다"
- ‘미우새’ 김승수, 보험설계사 변신 “월 보험료 700만원 납입하기도"
- 유명 남자 아이돌 멤버, 사생팬에게 폭행 당해 병원행… '충격사건' 터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