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확장된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버추어스'(Virtuou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인트로 : 7′ 드림캐쳐'(Intro : 7’ Dreamcatcher)를 시작으로, 타이틀 ‘저스티스'(JUSTICE)와 ‘스톰프!'(STΦMP!), ‘2 링스'(2 Rings), ‘파이어플라이스'(Fireflies)까지 미니 10집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드림캐쳐만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의 팔색조 비주얼 역시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더욱 극대화한다. 이들은 우아한 아우라부터 시크한 카리스마, 컬러풀한 매력 등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곡의 무드를 스포일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저스티스’는 악에 맹렬히 맞서는 ‘우리’를 표현한 강렬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이번 타이틀을 통해 히어로로 변신에 나서는 드림캐쳐는 더욱 견고해진 신념을 전하며 평행세계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을 계획이다.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앞에 결코 무너지지 않겠다는 강한 다짐으로 돌아오는 드림캐쳐.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표현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만큼, 더욱 강인해진 모습으로 무장해 돌아올 이들의 활약을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
드림캐쳐의 ‘버추어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