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바디프랜드는 도고타워 본사에서 제12회 영업캠페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영업캠페인 시상식은 자사 제품 영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직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지난해 5월부터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제품 실적 우수 직원, 최다 매출 라운지 등을 선정하는 사내 영업캠페인을 기획해 실행해 오고 있다.
이번 제12회 영업캠페인 시상식에서는 지난 5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B(기업 간 거래) 부문 개인 영업실적 우수 성과자 4명과 최고 매출 지부 3곳, 라운지 6곳에 대한 시상과 포상금을 지급이 진행됐다.
수상자들은 시상식 후 지부장과 지점장, 매니저들과 함께 모여 영업 노하우와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영업캠페인 시상식은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노력하는 영업직군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바디프랜드 170여개 라운지 300여명의 직원이 하나로 뭉쳐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는 점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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