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는 애플(Apple)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이날부터 이달 2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진행된다. ‘더 크리에이터스’를 주제로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활동을 펼치는 여러 크리에이터의 전시와 토크 세션을 선보인다.
이구성수 1층은 아이패드 프로로 제작한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하고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서인지 ▲이연 ▲가식정우 ▲콜미치 등 개성있는 화풍을 지닌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한다.
체험존에서는 지난해 신규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15 등 주요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는 29CM앱에서 애플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2층은 아이폰으로 촬영한 영상 콘테스트 ‘아이폰 씨어터’ 참여작 투표를 진행한다. 아이폰 씨어터는 29CM가 주최하고 운영하는 콘테스트로 이번 팝업에서 방문 고객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반대편에는 아이폰15의 야간모드를 활용한 셀피 촬영 부스를 설치해 이색적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와 동시에 애플 제품을 활용해 창작 활동을 펼치는 크리에이터 토크 세션과 클래스도 운영한다. 독창적인 연출로 주목받는 영상 크리에이터 ‘원의독백’,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튜디오좋’ 등이 참여해 콘텐츠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드로잉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이연’과 함께 직접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진다. 토크 세션 및 클래스는 총 4회에 걸쳐 29CM앱에서 사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