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안성베네스트GC와 자사의 필로우 미스트 브랜드 고 나인티가 국내 최초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향기 마케팅은 특급호텔 및 주요 백화점, 프리미엄 쇼핑몰 등에서 주로 진행해 왔으며 골프장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브랜드명 고 나인티는 수면의 골든타임으로 알려져 있는 잠든 후 첫 90분의 숙면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위스산 유기농 라벤더 오일을 블렌딩해 숙면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필로우 미스트, 침구 및 섬유 탈취제 등으로 쓰이고 있다.
이번 양사의 향기 마케팅 협업을 통해 안성베네스트GC 클럽하우스 내에 고 나인티가 자동 분사돼 제품의 향을 입장과 동시에 바로 느낄 수 있고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또 내부 티하우스를 ‘고 나인티 아로마 가든’으로 조성해 휴식의 명소로 활용하는 등 양사는 고 나인티를 토대로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안성베네스트GC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고 긍정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회원제 골프장 안성베네스트GC와 함께 고 나인티를 통해 골프장의 향기 마케팅을 처음으로 도입하게 돼 기쁘다”며 “좋은 향기는 곧 그 공간에서의 긍정적인 기억으로 연결되는 만큼 고 나인티만의 기억하고 싶은 향기로 골프장 이용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차기 대표 새 인물 선호” 50.9%…”이재명 연임” 39.4% [데일리안 여론조사]
- [오늘 날씨] 흐리고 밤부터 150㎜ 물벼락…장마철 낙뢰사고 피하려면
- ‘국민의힘 당권’ 한동훈 35.0% 원희룡 11.3% 나경원 9.8%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54.2% “전쟁시 참전”…정청래 국회 증인 퇴장명령 찬반 ‘팽팽’ [데일리안 여론조사]
- 채상병 특검 “야당 추천” 42.8% “제3기관 추천” 31.5% [데일리안 여론조사]
- “마블 지저스”…’데드풀과 울버린’, 위기의 MCU 구원자로 [D:현장]
- “AI시대 경쟁력은 태도” 마이다스 대구 사람경영포럼서 혁신 전략 제시
- “식품‧생필품 최대 반값” 이마트, 5일부터 ‘패밀리 위크’ 진행
- 기나긴 불황터널 지나는 석화업계, 2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 ‘솔솔’
- 농진청, 논콩 적기 방제와 관리 당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