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보험심사간호사회가 제32기 보험심사관리사 온라인 자격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제32기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은 자격시험 응시를 원하는 간호사 면허소지자를 대상으로 PC와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해 운영되며 2024년 8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약 100일간 진행된다.
보험심사간호사회는 대한민국 교육 컨설팅 기업 이노솔루션과 함께 현장의 베테랑 강사를 초빙,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는 등 교육의 질을 높였다.
특히 상·하로 구성된 교재와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줄 용어해설집과 자격시험 합격률을 높여줄 예상문제집을 새로 제작해 배포한다. 또한 요양급여비용 책자도 별도 제공된다.
이승혜 보험심사간호사회장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의료정책과 임상현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교육과정을 전면 개편했다”라며 “건강보험 정책의 주요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세부적인 보험심사 업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훌륭한 강사진을 대거 초빙, 이노솔루션의 교육 콘텐츠와 시너지를 발휘해 보험심사 업무 이해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32기 보험심사관리사 온라인 자격과정은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