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1인 가구와 소통 강화 위해 3개월 간 공식 서포터즈 운영
제품 리뷰, 조별 릴스 제작 등 온오프라인 활동 예정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20~30대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은 7월 5일부터 12일까지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20세~33세(2004년생~1991년생)의 국내 거주자 총 40명이다.
응모자는 조별 활동 및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평소 세탁세제 또는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거나 SNS 콘텐츠 제작에 흥미가 있는 경우 서포터즈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며, 다양한 개인 및 조별 미션이 주어진다.
▲월 2회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리뷰 작성 및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 ▲조별로 릴스(숏폼) 콘텐츠 1개 제작 및 비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오프라인 홍보 활동 1회(9월)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 혜택은 서포터즈 전원에게 비트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세트와 활동 증명서를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 시상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SNS를 통해 생활용품 정보를 얻는 20대부터 30대 초반의 소비자들에게 비트 캡슐세제를 통한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전파하고자 서포터즈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싱글족, 자취생 등 젊은 세대에게 비트가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제품 리뷰와 콘텐츠 개발에 자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