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글로벌 90여 개국에 걸쳐 4천 2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잽헬스(ZEPP HEALTH)는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 스마트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어시스턴트 ‘Zepp Flow™’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Zepp Flow™는 Zepp OS 3.5의 지능형 대화 엔진으로, 스마트워치에 완전히 새로운 자연어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한다. 수십억 개의 매개변수와 잽헬스 테크놀로지의 수백만 착용 사용자로부터의 통찰력을 가진 강력한 언어 모델을 통해 구동되며, 자연스러운 대화를 신속하게 이해하여 다양한 시계 기능을 빠르게 제어하고 유저의 모든 질문에 답변한다.
잽헬스는 Zepp Flow™를 통해 웨어러블 기술의 경계를 확장하며, 사용자들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그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Zepp Flow™는 웨어러블 인텔리전스의 중요한 이정표로, AI의 일상적인 통합을 구현한다.
잽헬스의 CEO인 Wayne Huang은 “북미, 유럽, 아시아에 걸친 전담 R&D 팀을 통해 우리는 혁신을 주도하고 비할 데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주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지능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Zepp Flow™는 우리의 생태계 전반에 걸쳐 통합된 연결성과 지능형 기능을 향한 헌신을 상징한다. Zepp OS의 스마트워치에서 Zepp 앱의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자연어 처리와의 통합을 통해 Zepp Flow™는 우리 시스템 내의 전지적 AI로 자리 잡고 있으며, 스마트워치, 이어버드, 휴대전화 앱, 클라우드 어디에서든 Zepp Flow™는 원활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Zepp Flow™는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을 자랑한다. 첫째 자연스러운 대화로 Zepp Flow™는 전통적인 음성 비서와 달리 사용자가 특정 명령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둘째 효율적인 인식으로 Zepp Flow™는 사용자의 음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인식하여 원활하고 반응적인 상호작용을 보장한다. 셋째 정확한 이해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설명하기만 하면 Zepp Flow™가 의도를 파악하고 가장 적절한 응답을 제공한다.
Zepp Flow™의 국내 서비스는 7월 1일 런칭되었으며, ZEPP 앱의 시스템 업데이트 및 ZEPP 앱내 Zepp Flow 앱 다운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Zepp Flow™는 밸런스, 액티브, 티렉스 울트라, 치타시리즈, 팔콘 모델에서 사용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