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행사 실시
롯데온이 단독 뷰티 브랜드를 앞세워 2030세대 뷰티 팬(Fan)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10일까지 쿼터노트(QUARTER NOTE)를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이다.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쿼터노트가는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는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