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마케팅부터 개발·MD까지 대규모 경력 인재 채용
CJ올리브영이 대규모 경력 채용을 실시 중이다. 3일, CJ 채용 홈페이지에 따르면 현재 CJ올리브영은 ▲마케팅 ▲MD ▲개발 ▲보안 ▲기획 ▲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경력 직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각 직무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서로 상이하며 일부 직무의 경우 입사 지원 서류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요구할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채용은 적절한 인재가 나타나면 마무리되는 상시 채용으로 진행 중이다.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 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1차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면접 △레퍼런스 체크 △처우조율 및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단,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는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및 취업 포털 사람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 ERP 전문기업 ‘이카운트’, 대규모 개발자 채용
클라우드 ERP 전문기업 이카운트가 신입 및 경력 개발자를 공개 패용한다. 이카운트는 재무, 회계, 인사 등 기업의 자원을 관리하는 ERP 프로그램을 개발, 국내에 보급해 온 기업이다.
이번 채용은 두 자릿수 신입 개발자와 한 자릿수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 경력 직원 모집 부문은 프론트엔드로 3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요구한다. 입사 지원 희망자는 오는 7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통과자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신입 사원의 경우 면접 전 코딩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카운트 측은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재택/원격근무가 활성화됨에 따라 클라우드 ERP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카운트와 함께 기업의 효율적인 변화를 주도할 인재를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 ‘구 이베스트투자증권’ LS증권, 사명 변경 후 첫 공개 채용 실시
LS증권(구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사명 변경 후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경력 사원 채용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채용 부문은 △리테일(지점업무, 디지털영업) △본사지원(홍보) △IT(API 채널시스템개발) △인프라운영(DMA·FEP) △업무시스템개발(내부통제·감사/계좌) 등 8개 부문이다.
입사 지원은 이달 7일까지 LS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실무·임원면접, 최고경영자(CEO)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 ‘주3일 원격근무’ 비상교육, 부문별 인재 영입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이 전 직무에 대한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비상교육은 일주일 중 3일은 원격근무를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무 제도를 도입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3일, 취업 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비상교육은 ▲교과서/교재 ▲IT ▲마케팅 ▲기획 ▲콘텐츠 ▲영업 ▲웹/서비스 기획 ▲경영/지원 ▲디자인/영상 ▲물류 등 전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든 직무 공통으로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비상교육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