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의 슈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바’와 함께 ‘아웃도어 모먼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모먼츠’는 보태니컬 콘셉트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 층 모보바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여름한정 프로모션이다.
7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컬리너리 팀이 특별 기획한 풍성한 비비큐 메뉴와 함께 엔젤스 엔비 버번 위스키를 비롯한 바카디 코리아의 인기 위스키& 캭테일 메뉴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비비큐 플레이트 메뉴는 2가지다. 먼저 안티파스토와 코울슬로 샐러드를 비롯한 구운 채소와 새우구이, 폭립 구이와 양고기 미트볼, 소고기 꼬치로 구성된 ▲비비큐 플레이트 A다. ▲비비큐 플레이트 B는 안티파스토와 코울술로 샐러드, 구운 채소, 아보카도 튀김과 모호 소스를 활용한 문어구이, 랍스터 구이와 치킨 윙, 소고기 꼬치가 포함돼 푸짐하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 & 칵테일의 경우 ▲엔젤스 엔비 버번 위스키 하이볼을 비롯 ▲패트론 실버 ▲봄베이 사파이어 진 토닉 ▲바카디 모히토 등 바카디 코리아의 인기 메뉴와 와인 (레드, 화이트, 로제), 탄산음료 또는 주스 중 2잔 선택 가능하다.
지난해 9월 론칭한 ‘엔젤스 엔비’는 일반적인 버번 위스키와는 다르게 루비 포트 캐스크에서 피니쉬 숙성 과정을 거쳐 엔젤스 엔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지녔다. 버번 위스키의 바닐라 노트에 포트 캐스크 숙성에서 오는 짙은 과일 향이 풍미를 더해 깔끔하고 달콤한 피니시가 특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