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의 프리미엄 아기 세제 브랜드 디아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감한 신생아 시기에 사용할 세제를 고민하는 고객이 제품을 충분히 체험해 본 후 사용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100% 환불 보장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 디아 세탁세제와 섬유 유연제 미니어처를 먼저 사용해 보고 본품을 사용한 후에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본품을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마더케이의 디아 세탁세제와 섬유 유연제는 인공 향료가 포함돼 있지 않고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신생아부터 성분에 예민한 임산부, 어른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세탁세제는 무향으로 원료 그대로의 향만 담았으며, 섬유 유연제는 허브 가든&올리브 향으로 싱그럽고 상쾌한 향기가 특징이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디아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옷과 이불 등을 세탁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디아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마더 케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