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부문서 성능우수성 등 종합평가 1위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서비스 부문서 1위
넥센타이어는 산업부 산하 글로벌경영협회 주관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7일에는 넥센타이어 렌탈 및 O2O 서비스 ‘넥스트레벨’이 산업정책연구원(IPS) 주관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는 산업부 소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며,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년 차를 맞았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조사에서 ▲성능우수성 ▲고객지향성 ▲고객유지관리 ▲가격대비품질 ▲글로벌경쟁력 ▲재구매의향 등의 요소를 평가한 점수를 합산해 업계 종합 1위를 달성했다.
특히 포르쉐, 벤츠,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품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센타이어는 마곡에 위치한 중앙연구소를 중심으로 지역별 R&D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넥스트레벨’은 고객 관점에서 설계된 서비스의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구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넥스트레벨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목돈 부담 없이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 프리미엄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브랜드 슬로건인 ‘위 갓 유(We Got You)’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고객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늘 고객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맞아 당사가 고객의 이동에 만족을 제공하는 창조적인 변화를 주도해 고객이 삶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심한 검찰총장, 도열한 대검 간부들…그들이 화난 이유
- “손웅정 녹취 공개, 당사자 간 대화라서 위법성 없어…아이만 2차 피해” [디케의 눈물 254]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이재명 ‘선거법 위반’ 징역형 예상…벌금 100만원형 이상 확정되면 대선 못 나가” [법조계에 물어보니 442]
- 이재명, ‘대장동 재판’ 2일 오후 불출석…검찰 “기본 원칙 준수해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