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지난 6월 25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4 AMC BUSAN’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드림인사이트가 주최하고 고혼진, 반얀트리 등의 기업이 후원한 이번 AMC는 국내 150여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카카오모빌리티, 여기어때, KT IS, 샵라이브, 티앱스토어 등 각 분야의 마케팅 리더들이 연사진으로 나서,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혁신적 마케팅 전략과 실전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날 기조 연설자로 나선 드림인사이트 엄한영 CCO는 “2024 AMC는 디지털 전환의 격변기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우리가 어떠한 마케팅 기술을 선택할 수 있을지, 기술이 지역 사회를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한편, 매년 다양한 테마로 AMC를 개최한 드림인사이트는 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혁신적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협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과도 역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약속했으며, 이를 계기로 기업 간 동반 성장 관계 형성과 새로운 비즈니스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방점을 두고자 GAMC(Global Advanc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GAMC에는 글로벌 20여개국의 참석자들을 포함하여 광고, 커머스, 콘텐츠 등 분야의 세계적 전문가와 기업들이 모여 글로벌 마케팅 최신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하게 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로 진출한 국내 기업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