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모터스(이하 GM) 한국사업장의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최첨단 시설의 신축 건물로 이전하며 쉐보레, 캐딜락, GMC 등 GM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 센터로 거듭난다.
2일 한국 GM에 따르면 2021년 11월에 본격적으로 신축 공사에 착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올해 6월 신축을 완공하고 7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했다.
신축 건물은 기존 GM의 서울서비스센터와 근접한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위치했다. 대지 면적 3970.60㎡,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연면적 2만252.23㎡에 이르는 서울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하루 약 100대의 차량을 정밀 진단 및 수리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췄다.
기존 정비 서비스에 국한됐던 센터의 기능을 확장해 같은 공간에서 판매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지상 1층은 차량 전시장 및 상담공간, 2~4층은 정비 및 수리 공간, 5~6층은 판금 및 도색 공간, 7~8층은 사무공간으로 구성됐다. GM 한국사업장은 전국 4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신속한 차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윌리엄 헨리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고객이 제품 경험, 구매, 서비스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며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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