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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관련 상품을 초특가로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먹거리부터 생활용품, 의류 등 여름 필수템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AI 가격혁명’과 ‘썸머 싹쓸이’ 할인전을 전개한다.
우선 행사 첫 주말 판매량만 무려 300% 급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한 ‘AI 가격혁명’ 행사를 확대했다. ‘새벽수확 양상추’는 1000원, ‘대추방울토마토(1.8kg)’는 8990원, 스페인산 돼지고기 ‘초간편 만능 대패 삼겹살(1kg, 홈플러스 온라인 제외)’ 8800원에 내놓는다. ‘홈플식탁 한판새우 튀김’은 9990원, ‘아워홈 넉넉한 요리두부(부침·찌개, 500g)’는 단돈 990원에 판매한다.
여름 필수 먹거리를 최적가로 선보이는 ‘썸머 싹쓸이’ 행사도 첫 선을 보인다. 수박 전품목(통)과 ‘국내산 12Brix 성추참외(2kg)’는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5000원, 3000원 할인해 판다. ‘완도전복’ 전품목은 멤버특가로 ‘반값’에 선보이고 대파(봉)는 2390원 기획가에 내놓는다.
국내산 햇감자로 만든 신상품 ‘오리온 포카칩 2종’과 ‘스윙칩 1종’을 홈플러스 단독으로 각 1000원에 선보인다.
인기 먹거리는 ‘반값 싹쓸이’ 행사를 통해 1+1 또는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국내산 블루베리(400g)’는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 판매하고, 김치 7종은 1+1 혜택을 제공해 74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스위트 트리벨리 파프리카’, ‘바다장어(국내산/500g)’는 멤버특가로 50% 할인한다.
다양한 육류를 멤버특가로 선보이는 ‘고기 싹쓸이’ 행사에서는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을 40% 할인한 1440원에 판매한다. 국내산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한돈 브랜드 삼겹살’은 6월 29~30일 단 이틀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춘향애인 남원그린 황도복숭아(4~7입)’와 ‘국내산 부드러운 복숭아(5~9입)’, ‘유명산지 천도복숭아(1.5kg)’는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항공직송 노르웨이 생연어 ‘횟감용(100g)’과 ‘순살구이용(100g)’은 멤버특가로 40% 할인해 각각 4260원, 37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캉스 싹쓸이’ 행사에서는 물총 50여 종을 4900원부터, 캐릭터 튜브/라이더 등 40여 종은 7900원부터, ‘F2F 여름 수영복/비치웨어’는 1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장마 용품 싹쓸이 행사에서는 ‘불스원 레이니 데이 차량용품’ 12종을 2개 구매 시 50% 할인한 7900원부터, 여름 시즌침구 50여 종은 멤버특가로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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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종일권’을 얼리버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8월 성수기 시즌까지 사용 가능한 종일권으로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우선 선착순 4000원 기본 할인에 7% 추가 쿠폰혜택을 제공한다. 4000원 할인은 5000매 한정으로 선보이며, 7%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ID당 총 5회 쿠폰 지급한다.
상품은 이용 시기별로 종류를 구분했다. 7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1 시즌 오션월드 종일권’은 기존가 대비 59% 할인된 최종혜택가 2만6970원에, 7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2 시즌 종일권’은 60% 할인된 최종혜택가 2만9760원에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골드시즌 종일권’은 최종혜택가 3만348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구명조끼가 포함된 특가 이용권 3종을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든 이용권은 야외락커 이용 금액이 포함된 구성이며, 실내락커로 변경 시 5000원 현장 추가 결제하면 된다. 단, 극성수기(7/27~8/18) 기간에는 5000원이 아닌 1만원이 추가된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2팀장은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 역시 준비 수량이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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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은 장마철을 대비해 위닉스 제습기를 론칭한다. 제품부터 핵심부품까지 국내 생산으로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위닉스의 핵심 기술이 총집합된 아이템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물탱크 용량이 6.5L로 크다. 제습 기술은 기본이고 제습 종료 후 내부 습기를 자동 건조해 내부 곰팡이와 습기 걱정으로부터 자유롭다. 실내 온도가 낮을 때 발생하는 냉각기 성에를 자동으로 제거해 위생은 물론 제습 성능까지 관리할 수 있다.
365일 똑같은 모드로 사용하지 않고 필요한 모드를 선택해서 사용 할 수 있다. 주변 습도와 상관없이 연속 제습을 진행하는 연속 제습 모드, 쾌적한 적정 습도에 도달할 때까지 자동으로 제습하는 자동 제습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만수감지, 물 넘침 방지, 연속 배수, 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탑재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장마철을 대비해 강력한 제습과 전기 효율성을 갖춘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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