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토플 등 어학시험 점수 취득과 외국어 공부를 목표로 한 학생과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어 토익학원 신촌YBM이 여름방학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장 강의와 실시간 온라인 강의인 불라방 수업이 결합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강의를 통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7~8월 두 달 동시등록 시 최대 18% 할인 혜택과 함께 토익 응시권과 토익 주관사인 YBM 만의 혜택으로 토익 실제 기출문제를 증정한다.
또한 토플 과정 등록 시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와 YBM 토플 80+ 스피킹&라이팅 교재 저자인 김유경 강사의 스타토플 팀에서 토플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방학을 통해 토익 점수 취득이나 유학을 목표로 하는 고객을 위해 시험 응시권과 공식 모의고사, 가이드북을 제공하여 실제 체감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지난 6월 17일부터 18일, 이틀 간 연세대와 홍익대 캠퍼스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부채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촌YBM은 이외에 △학원 내방객 생수 및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음료 증정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 △대학생, 중고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과 함께 등록생 전원 최신 CNN 학습 콘텐츠 증정 등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기토토익, 절대토익, 쎈토익, 최강토익 등 인기 토익 강사 대면 상담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신촌YBM은 서울페이, 평생교육바우처, 서울시 청년수당을 통한 수강료 결제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상담전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로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