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엑스(대표이사 송정웅)는 지난 20일 강남 북쌔즈에서 미용인들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희선 이사의 출간한 『위 윈(We Win)』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저자 하희선은 마인드 태도 변화 전문가로 과거 글로벌 화장품 회사 교육팀장으로 일하다가, 비미용인으로서 미용인들의 ‘마음과 태도,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다. 32년간 4,000회 이상 현장 직원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뷰티 교육의 강사로 서비스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행복하길 바라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위 윈(We Win)』은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에 이어 하희선 저자의 2번째 집필하는 저서이다.
『위 윈(We Win)』은 뷰티업계에 ‘함께’의 문화를 정착시킨 6인의 리더들의 인터뷰를 담은 책으로, 그들이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과 그들만의 이야기를 집필하였다.
책에 등장하는 리더들은 ▲아이디헤어 대치점 지현 이사, ▲살롱에이 강릉점 문미영 원장, ▲모어온 길건호 원장, ▲W헤어앤스칼프 문우리 원장, ▲이가자헤어비스 롯데마트 대표 원장 이사벨라 원장, ▲헤어더뷰 만이 분원장 등으로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하는 문화를 전달하고 있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이번 출판기념회는 하희선이사의 출판을 기념하는 자리이며 뷰티업계 리더들의 고민과 성공 비결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미용인들에게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는 “우리 업계는 개인의 기술력만큼이나 동료와 함께하는 문화가 중요하다. ‘함께’라는 가치가 없다면 성공은 불가능하다”며 “이, 책을 통해 많은 미용인이 ‘함께’의 가치를 인식하고, 그 가치를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출간된 『위 윈(We Win)』은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 한국 단독 출시
- 산업용 유전자변형생물 위해성심사 제출자료 재정비…제출범위 26개→18개
- 페이퍼백, 맛과 영양 갖춘 신제품 ‘마이너스 클렌즈’ 출시
- 팻핑거 실수 한번에 벌금 1282억원…씨티그룹 ‘날벼락’
-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 한국 단독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