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해운대에서 즐길 수 있는 피자가 더 늘었다.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21일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이다. NC안산고잔점, 뉴코아산본점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NC해운대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불고기 BBQ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0여 종의 피자 메뉴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의 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등 오리지널 피자 7종의 가격은 9990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의 가격은 1만2900원으로 모든 피자를 1만 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C해운대점은 피자몰이 6년 만에 부산에 다시 오픈하는 피자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장산역 앞 NC백화점 해운대점 내부에 위치했으며 부산 해운대구 좌동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6년 만에 해운대점으로 다시 돌아오는 만큼 고객분들께 고품질의 피자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라며 “피자몰은 앞으로도 전국의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의 풍성한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전문점 형태의 매장을 지속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는 피자와 함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단품 피자 전문 매장에서는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속보] 6월1~20일 무역수지 15억달러 흑자
- 코스닥 4.03포인트(0.47%) 내린 853.48 출발
- 與, 오늘 원구성 대응 전략 논의… 상임위 7개 수용?
- 원/달러 환율 7.4원 오른 1392원 출발
- 원희룡, 한동훈과 같은 날·같은 곳에서 당대표 출마 선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