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영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더보이즈 영훈의 청량 가득한 여름 화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영훈은 하늘색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는가 하면, 독특한 레터링 셔츠에 카고 팬츠까지 블루 톤으로 맞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을 보여줬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탱크톱에 네이비 재킷을 매치하고 시크한 남성미를 발산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훈훈한 외모로 남신 포스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배우 김희선, 코미디언 이수근, 이은지와 함께 ‘밥이나 한잔해’라는 토크쇼 예능에 처음 도전하고 있는 영훈은 “어마어마한 선배님들과 함께한다고 해서 1회 때는 너무 많이 긴장했어요. 그런데 수근이 형, 희선 누나, 은지 누나, 작가, PD님들이 너무 잘해 주셔서 이제는 너무 큰 부담을 갖지 않고 술자리의 분위기를 즐겨보려고 해요. 제가 막내라서 다들 너무 예뻐해 주세요”라며 소감과 함께 동료들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팬들과 성실 소통으로 유명한 영훈은 “매일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저도 매일 사랑으로 보답하고 싶어요. 제 생일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는데, 정작 저는 절 좋아해 주는 사람들의 생일을 축하하지 못하는 거 같아 생일을 축하해 주고 싶어서 매일 메시지를 보내게 됐던 거 같아요”라며, “팬분들은 자라나는 새싹 같은 저에게 ‘태양’ 같은 존재예요. 팬분들을 바라보며 성장할 테니, 그 모습을 보면서 뿌듯해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그는 “최근부터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자는 마음이 굳건해져 복싱과 헬스를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어요. 어떤 하루를 가만히 보내는 것보다 무언가를 하고 이걸 해냈다는 성취감이 중요한 거 같아요”라며 새로운 취미에 대해 말했다.
한편 영훈은 tvN 예능 ‘밥이나 한잔해’와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