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영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영훈은 하늘색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는가 하면, 독특한 레터링 셔츠에 카고 팬츠까지 블루 톤으로 맞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을 보여줬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탱크톱에 네이비 재킷을 매치하고 시크한 남성미를 발산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훈훈한 외모로 남신 포스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팬들과 성실 소통으로 유명한 영훈은 “매일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저도 매일 사랑으로 보답하고 싶어요. 제 생일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는데, 정작 저는 절 좋아해 주는 사람들의 생일을 축하하지 못하는 거 같아 생일을 축하해 주고 싶어서 매일 메시지를 보내게 됐던 거 같아요”라며, “팬분들은 자라나는 새싹 같은 저에게 ‘태양’ 같은 존재예요. 팬분들을 바라보며 성장할 테니, 그 모습을 보면서 뿌듯해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그는 “최근부터 혼자만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자는 마음이 굳건해져 복싱과 헬스를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어요. 어떤 하루를 가만히 보내는 것보다 무언가를 하고 이걸 해냈다는 성취감이 중요한 거 같아요”라며 새로운 취미에 대해 말했다.
한편 영훈은 tvN 예능 ‘밥이나 한잔해’와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