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망라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먼저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부터 강화했다. 쿠쿠는 지난 14일 쿠쿠스토어 동대문직영점에서 ‘쿠쿠스토어 플렉스 멤버 TOP 이벤트’ 당첨자 상품권 증정식을 진행했다.
4월 누적 결제 금액 기준 최대 구매 고객에게 이사비 지원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당첨 고객은 밥솥, 인덕션레인지, 음식물처리기, 전기주전자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구매해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플렉스 멤버로 선정됐다.
일반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휴가비 500만 원 쏜다!’ 이벤트는 쿠쿠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SNS 채널에 리뷰를 게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구매 영수증과 리뷰 게시물 링크를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쿠쿠는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 쿠쿠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쿠쿠 창문형에어컨을 갖고 싶은 이유’를 제품 장점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99만 원 상당의 창문형에어컨(CA-BWDE0610W)을 90%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창문형에어컨 연장 설치 키트 반값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