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한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제스프리 키위를 활용한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키위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캠페인이다. 지난 겨울 시즌에는 제주 지역의 유명 베이커리 카페 및 호텔 4곳과의 협업을 통해 제주 골드키위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 여름에는 서울의 대표적인 디저트 성지로 꼽히는 ‘바닐라 클라우드’와 ‘재인’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의 그린키위와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총 7종을 선보인다.
예술작품 같은 디저트로 사랑받는 ‘바닐라 클라우드’에서는 ▲키위를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키위 파블로바’ ▲키위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키위 홀 케이크’ ▲무스와 키위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키위 티라미수’ ▲썬골드키위를 프렌치 스타일로 재구성한 ‘프레지에 키위’ 등 4종을 선보인다.
디저트와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힙한’ 디저트바 ‘재인’에서는 ▲그린키위의 상큼함을 담은 ‘그린키위 수피아’ ▲달콤한 썬골드키위의 화려한 비주얼이 매력적인 ‘썬골드키위 루즈델솔’ ▲썬골드키위를 그대로 형상화한 ‘제스프리 키위 마들렌’ 등 3종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키위의 상큼달콤한 맛과 각 매장만의 노하우를 더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메뉴는 7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현장 구매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콜라보 메뉴 구매 시 제스프리의 ‘오늘의 활력’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에 콜라보 메뉴 후기를 올리고 제스프리 공식 계정을 태그 및 지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추첨을 통해 키위브라더스 인형과 피규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스프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