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공식 유튜브 채널 ‘골든블루’를 오픈하고 MZ세대와 소통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한다.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은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주타겟으로 하고 다양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을 메인 콘셉트로 잡고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른 주류 브랜드와 차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릴레이’ 형식으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라는 명칭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다.
첫 작품은 싱어송라이터 프롬과 협업한 콘텐츠로 17일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오늘 18일에 풀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튜브 검색창에 ‘골든블루’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프롬은 청아한 중저음과 잔잔한 음색을 지닌 아티스트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위스키 ‘골든블루’와 프롬의 도시적 이미지, 감성적 보이스가 어우러져 국내 판매 1등 위스키 ‘골든블루’의 이미지 업그레이드와 저변 확대에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골든블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