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서머 세일’을 테마로 여름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전점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는 ‘썸머 뷰티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5~14일 입생로랑, 랑콤, 맥, 시세이도 등 주요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15%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선케어 제품 프로모션으로 ‘랑콤’의 ‘UV엑스퍼트 50ml’ 2개 구매 시 5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시세이도’의 ‘파란자차 50ml’ 구매 시 ‘얼티뮨 파워 세럼 10ml’ 와 ‘파란자차 7ml’를 선물한다.
휴가지에서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프로모션으로 ‘입생로랑’의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구매 시 파우치와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정품을 증정한다.
‘홈캉스족’을 위해 ‘홈 바캉스 페스타’도 선보인다. 먼저 6월 21일~7월 7일 전점에서 소프라움, 알레르망, 코지네스트, 세사 등의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냉감·인견 여름 침구 특가전’을 진행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무더위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매트리스 ’템퍼 프로 스마트쿨’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장마철 집안에 향기를 책임져줄 우드윅, 라떼르 등의 디퓨저 브랜드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휘슬러, 스타우브 등의 주방용품 브랜드에서는 여름철 보양식 조리를 위한 무쇠·스텐 냄비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이나 휴가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21~30일 전점에서 총 11개 수입사가 참여해 5000여 가지 품목의 와인 약 100만병 물량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크룩 그랑뀌베’,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파이퍼 하이직 레어’ 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샤토 딸보’, ‘케이머스’, ‘알마비바 에푸’ 등 지역별로 인기 있는 와인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와인행사에서는 그랑크뤼급 프리미엄 와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를 본점, 잠실점, 인천점 등 총 8개 점포 와인 코너에서 진행하며 28일에는 에비뉴엘 잠실점에 위치한 미슐랭 레스토랑 ‘떼레노 서울’에서 롯데백화점 와인 클럽 ‘컴바인’ 회원 약 40명을 초청해 와인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근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을지로에서 핫한 남미음식 전문점 ‘올 디스 타코’를 함께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업계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20~30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1~23일 어덜트/영캐릭터/남성정장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스포츠/애슬레저/진컬쳐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7.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선글라스/주얼리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3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여름 정기 세일 기간에 맞춰 ‘Summer SALE 특가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2%, 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카드 할인 혜택과 뷰티/패션/잡화 상품군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앱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일자별 특가존을 구성해 폴로, CK진, 브룩스브라더스, 프레디페리 등 50여개 패션 브랜드를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비치웨어, 선글라스 등 시즌 인기 아이템과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티셔츠를 가격대 별로 선보이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사진=롯데백화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