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계·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선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7일 서울 양천구 관내 서서울어르신복지관을 찾아 ‘노인학대 예방의 날(6월 15일)’ 기념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임직원들은 복지관에 모인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국수 선물세트도 준비해 선물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고령화에 따라 노인 복지와 노인 인권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노인복지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유한킴벌리가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유한킴벌리는 17일 자사 화장지 브랜드 크리넥스가 ‘스킨랩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선스틱은 물, 땀, 액티비티에 모두 강한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액티비티 프루프까지 총 3중 프루프를 갖췄다. 더마 선스틱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판테놀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무기자차 제품이며 모이스처 선스틱은 히알루론산과 트리플 보습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미용 티슈를 필두로 피부 보호에 힘써 온 역량이 선케어 시장에서도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고려해 가정에서 일상을 아우르는 세분화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은 17일 포장재는 줄이고 가격은 낮춘 데일리코튼 생리대 대용량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용량 기획세트는 데일리코튼 중형 생리대 40p와 데일리코튼 대형 생리대 38p로 기존 중형 생리대 16p, 대형 생리대 20p 구성 대비, 2배 가량 용량을 늘린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데일리코튼 생리대는 순면감촉 커버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이브자리는 17일 온·오프라인 신제품 품평 수주회를 열고 올해 가을·겨울 시즌 침구 10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브자리 품평 수주회는 전국 400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반기마다 신제품과 사업 전략을 공개하는 행사다. ‘세상의 모든 이불을 만나보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한 이번 품평 수주회에서 이브자리는 호텔식 베딩과 천연 소재 적용 확대, 비교체험 컨설팅 서비스 강화 등 하반기 주요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먼저 이브자리는 기존 브랜드를 새로 단장해 호텔식 베딩 중심의 프리미엄 브랜드 ‘퓨어 시프(Pure-SIF)’를 선보이고 호텔식 침구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천연 소재에 대한 관심 증가와 가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양모 소재 제품군도 강화한다. 이브자리는 충전물로 고품질의 100% 호주산 양모를 사용하고 커버는 고밀도 면으로 만든 신제품을 출시한다. 동시에 부드럽고 수분 조절력이 강점인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소재 침구도 선보일 계획이다.
올 하반기 이브자리는 자사 수면 전문 브랜드인 슬립앤슬립의 비교체험 컨설팅 서비스도 강화한다. 먼저 전국 대리점이 참여하는 비교체험 컨설팅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비교체험 컨설팅을 통해 오더메이드(Order made 주문제작)형 베개를 제안하는 슬립앤슬립 체험 특화 매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