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서퍼들의 성지’ 양양 서피비치에서 15일부터 9월 7일까지 인스탁스 팝업을 운영한다.
양양 서퍼비치는 스페인 이비자를 연상케하는 모래사장 위 이국적인 선셋바와 애프터파티를 선보이며 여름 ‘핫플’로 매년 주목받는 중이다. 이에 한국후지필름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아낸 팝업 ‘인스탁스 서피샷’을 열어 한 번뿐인 여름휴가를 인스탁스로 남기는 경험을 제공한다.
팝업 공간은 이국적인 무드와 시원한 청량감을 담은 파스텔 톤의 컬러로 꾸며져 서피비치 방문 인증샷을 찍기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인스탁스 굿즈존 ▲인스탁스 카메라 DP존 ▲인스탁스 인포메이션 ▲인스탁스 필름꾸미기 존 ▲인스탁스 셀피존 ▲인스탁스 필름 리얼 무드보드존 등 6가지 영역으로 구성된다. 더해 오는 7~8월에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열릴 예정이다.
양양 서피비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스탁스 미니99는 서피비치에 방문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궁금했던 인스탁스 미니12, PAL, 미니 리플레이 등 인스탁스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아날로그 최정점의 프리미엄 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99’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인스탁스 미니99는 촬영 시 빛과 색 조절이 가능해 보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양양 서피비치의 낮과 밤을 ‘서피샷’으로 담아갈 수 있다.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탁스 포토부스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제품(인스탁스 미니12, 인스탁스 PAL, 미니 리플레이, 미니99)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6월 말부터 팝업 방문객에게 매일 인스탁스의 매력을 담은 한정판 타투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해 서피비치에서의 무드를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
- 엔싸인, 영화로 만난다! 7월 ‘n.SSign THE MOVIE’ 日극장 80곳 개봉
- 장우혁, 오늘 싱글 ‘A DON NO’ 발매…강렬한 중독성
- ‘위콘페’ 박진영X백호, ‘엘리베이터’ 합동 무대…세대 초월 ‘섹시 아이콘’ 만남
-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이유영 자존감 지킴이 변신
- ‘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임수향=박도라 알았다…시청률 17.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