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포트폴리오를 부탁해’ 프로그램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금융공학 및 경영학박사, MBA, 공인회계사, CFA 등 분야별 전문가 중심으로 구성된 신한투자증권 투자상품솔루션부에서 진행한다.
투자상품솔루션부는 ‘Investment Excellence, Tailored Solution’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리서치본부의 하우스 뷰에 기반한 회사의 상품전략 수립뿐 아니라 모델포트폴리오, 맞춤형 포트폴리오 컨설팅 제공 등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에 따른 종합자산관리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Portfolio Review Proces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액자산가들의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분석, 진단하여 종합적인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얻도록 돕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투자상품솔루션부 박근배 상무는 “지난해 10월 퇴직연금 고객들을 위한 1:1 포트폴리오 컨설팅 Day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포트폴리오 리뷰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에 전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고객 자산 증대를 이루겠다는 취지다”고 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영업점에 내방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