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나우인명동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의 팝업매장을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의 신문 만화인 ‘피너츠’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이다. 주인공인 소년 ‘찰리브라운’, 노란색 철새 ‘우드스톡’ 등과 함께 7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과 IP커머스 전문 브랜드인 ‘보프렌즈’와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를 활용한 명동지역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의미가 크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전 구역을 ‘스누피 마켓’ 콘셉트로 꾸몄다.
매장 곳곳에 스누피와 피너츠 캐릭터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은 것은 물론, 포토존과 휴게공간 등을 마련해 체험요소를 강화했다.
특히 이번 롯데면세점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의 스페셜 아이템을 비롯해 500여 개가 넘는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나아가 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커피, 각종 음료, 쿠키 등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F&B를 선보여 명동 거리를 방문한 내외국인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굿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누피 사은품을 증정하고 ▲쿠키류 19,900원 이상 구매 시 보프렌즈 텀블러와 컵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 英 밴드 프렙, 정규 2집 ‘Programme’ 발표…70년대 파리 디스코 뮤직X르노 르탕
- ‘뛰뛰빵빵’ 나영석 PD, 안유진 속성 안무교실 제동건 이유는
- ‘나는 솔로’ 정숙♥영호 뽀뽀 드디어 공개된다…”내 입술 어때? 촉촉해?”
- ‘커넥션’ 지성, 방앗간 수색 포착 “극을 주무르는 장악력”
- 있지 채령, 빙그레 ‘요맘때’ 20주년 광고 캠페인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