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희망자 모집…7~9월까지 신규상품 개발ㆍ서비스 기획 관련 의견 제시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참여제도 ‘웰컴 온(ON)’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웰컴ON은 고객이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경험하고 느낀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참여제도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고자 2017년 도입됐다.
웰컴ON에 참여한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는 담당 부서로 전달돼 업무 개선에 반영된다. 실제로 지난해 웰컴ON 운영 결과 약 200여 건의 의견을 담당 부서에 전달해 업무 개선에 도움을 줬다.
주요 활동으로는 △유효기간 초과 광고물 조치 및 삭제 △미스터리 쇼퍼 활동을 통한 대면 서비스 개선 의견 제안 △웰컴디지털뱅크 앱 내 온라인 설명의무 가이드라인 적용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의견 참여 등이 있었다.
웰컴ON은 누구나 지원가능하고,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다. 지원서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중 발표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이며, 활동내용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 SK하이닉스, 대만 ‘컴퓨텍스 2024’서 HBM3E 등 AI 메모리 선봬
- 우려와 기회 사이…바이오USA 핫이슈된 ‘CDMO’ [바이오USA]
- 정진욱 “석유 사업 반대하지 않아…다만 과정이 의문투성이”
- 디아지오코리아,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4 파이널 우승자는 ‘김하림’ 바텐더
- 르완다 대통령, 연세암병원 중입자치료센터 방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