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들의 쾌적한 운행을 위해 여름철 필수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캠페인을 한 달간 실시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4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엔진·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중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차량용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거리에 따른 필수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된 상품으로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이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최적의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돕는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비용 부담을 낮춘 신규 서비스 연장 프로그램 ‘슬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슬림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체 2회와 정기점검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아우디 A6 모델 기준 40만원대의 합리적인 패키지 비용으로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세일즈·네트워크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