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플럭스의 해조류 전문 화장품 브랜드 마리나비가 지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 BEAUTY SEOUL 2024)에 참가했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80만불 상당의 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었다.
마리나비는 해조류의 유효성분과 전복 패각에서 추출한 천연칼슘을 활용한 화장품으로, ▲리페어 아이크림 ▲트루 마일드 선스크린 ▲트루 마일드 클렌징폼 ▲트랜스포메이션 크림 에센스 ▲리페어 슬리핑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업이 있다.
이노플럭스의 해외 수출담당자는 두바이,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등 약 10여 개국의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했으며, 인도네시아에서 국내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언니스’ 뷰티 플랫폼 운영사의 현지 지사와 80만불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프랑스에서 열린 코리아 엑스포를 전라남도 국제협력관 도움으로 성료하고 귀국한 박대표는 “유럽현지에서도 해조류 화장품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해양치유의 중심인 완도를 널리 알리고 해양소재 화장품의 유럽 수출 확대를 위한 유럽인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프랑스에서 열린 코리아 엑스포를 전라남도 국제협력관의 도움으로 성공리에 마친 후 귀국한 이노플럭스 박수미 대표는 “유럽 현지에서도 해조류 화장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해양치유의 중심지인 완도를 널리 알리고 해양 소재 화장품의 유럽 수출 확대를 위해 유럽인증 획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노플럭스는 오는 10일부터 7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리는 뷰티페스타 팝업에 참가할 예정이며, 2024 강한소상공인 글로벌 60인에 선정돼 오는 26일과 27일 오디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