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한국 손해보험 시장에 대해 관심이 있는 국내외 보험 전문가들을 초대하는 글로벌 보험 컨퍼런스(KIIC)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5일 이틀간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 최초로 개최된 글로벌 보험 컨퍼런스다. 삼성화재가 주최하고 △손해보험협회 △화재보험협회 △보험개발원 △보험연구원 등 국내 보험 기관이 공동 후원으로 참여했다. 손해보험업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한국 보험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16개국, 88개 사에서 500명이 참여했다. 한국 보험 시장 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국내 모든 보험사와 중개사에서 보험 전문가들이 참여해 활발한 네트워킹도 진행했다.
이문화 삼성화재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 개최를 계기로 한국 시장이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성장과 발전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X이준혁, 대본리딩 투샷 공개 “따뜻한 ㄷ라마”
- ‘강남 비-사이드’ 김형서X오예주 구원 서사...감독 “우정을 넘어선 감정”
- '피아노 제왕' 조성진, 라벨 독주곡 전곡&협주곡 음반 디지털 선공개
- '이강인 펄스 나인 고민 끝낸다'…PSG, 하무스 부상 복귀 임박
- 설경구 "충격적 사제지간" ..손석구 "편안해 살쪘다"
- 박규리, 30대 뇌출혈 고백 "만성 스트레스 쌓이면 큰 병"
- 찰스 슈왑(SCHW.N) CEO "규정 변경 후 암호화폐 대비해야"
- "'눈물의 여왕'과 다른 점은…" 조보아 만난 김수현, '넉오프'로 연타석 홈런 칠까 [MD포커스]
- 배인혁X김지은 ‘체크인 한양’, 용천루 하오나 4인방 “끝까지 한 배 타고 가자”
- WayV 'FREQUENCY' 5인 5색 캐릭터 하이라이트 클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