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MZ(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일 서울 중구 명동사옥에서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새롭게 선정된 50명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로 2012년 시작돼 현재까지 총 963명이 수료했다. 올해 선정된 18기는 향후 3개월간 그룹을 대내외에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8월 말까지 △그룹 주요 관계사 탐방과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그룹 스포츠단 연계 마케팅 기획과 홍보 활동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평가를 통해 수료자 전원에게 해외 봉사와 하나금융 해외법인 견학의 기회를 제공한다. 향후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학교에서는 직접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신한 MZ만의 방법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해주길 기대한다”며 ”이런 경험이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을 때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긴급진단-양주시의회 파행 장기화] 3. 뒷짐 진 국회의원, 이제 적극 나서야
- 이재명 공선법 징역형에 정치권 시계 제로
- 쿠바 대표 출신 NPB 세이브왕 인기 뜨겁다, 초대형 계약 예고→최고 연봉 보인다
- "황영웅 팬클럽 회원들, 막무가내 쓰레기 투기"…휴게소 목격담, 무슨 일?
- 'SON 절친' 케인, '김민재 저격' 투헬 英 대표팀 부임에 "모든 선수가 좋아하지는 않을 것" 경고
- 트럼프2기, 동맹 지키고 실리 챙기는 고차원 외교 펼쳐야[김광수특파원의 中心잡기]
- “MZ세대, 국민연금 보이콧 없을 것이라 장담 못 해"
- 1인 3명 돌봄…혼자 버겁네요
- 방탄소년단 진, “행복·아미·진 'Happy', 지금처럼 행복하기 목표”(쇼케)
- “99.7% 확률…” 팔레스타인전 앞둔 홍명보호, 기분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