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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그룹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2012년에 시작돼 지금까지 총 963명의 대학생들이 활동을 수료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올해 1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총 50명의 대학생이 선발됐으며, 3개월 동안 그룹을 대내외에 홍보활동을 통해 ‘MZ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오는 8월 말까지 △그룹 주요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 TV 콘텐츠 제작 △그룹 스포츠단 연계 마케팅 기획 및 홍보활동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 제안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에게는 미션 수행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평가를 통해 수료자 전원에게는 해외봉사 및 하나금융 해외법인 견학의 기회도 주어진다.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여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학교에서는 직접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신한 MZ만의 방법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해 주길 기대한다”며 “이러한 경험이 사회에 첫발을 내디뎠을 때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활동 수료 후에도 홍보대사 출신의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타 기수 선후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그룹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ESG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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