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자사 임직원들이 숲 가꾸기 활동인 ‘집씨통’ 캠페인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집씨통은 ‘집에서 씨앗 키우는 통나무’를 뜻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19년부터 노을공원시민모임에서 시행 중이다. 100일간 도토리 씨앗을 묘목으로 길러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 심는 프로그램이다. DL이앤씨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 일환으로 해당 캠페인에 동참했다.
DL이앤씨는 지난 2월부터 직원 50명의 신청을 받아 캠페인을 시작했다. 직원들이 100일 이상 사무실과 가정에서 기른 도토리 화분을 이달 말 노을공원시민모임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묘목은 2∼3년 후 노을공원으로 옮겨지게 된다.
DL이앤씨는 올해 하반기에도 집씨통 캠페인을 실시할 방침이다. 오는 10월에는 직원들이 직접 노을공원을 방문해 나무를 심는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그간 지속한 맑음나눔 봉사활동, 종이컵 제로 캠페인 등의 친환경 프로그램은 물론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캠페인을 적극 도입해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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