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그룹이 세계적 니치향수를 한데 모은 향 전문 편집숍을 론칭하고 패션 외 코스메틱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
SJ그룹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외 ‘플로리스 런던’, ‘토일렛페이퍼 뷰티’, ‘오디딸리’, ‘알타이아’ 등 엄선한 6개의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피스피스피스(PSPSPS)’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SJ그룹은 재작년 12월부터 전 세계 곳곳에서 스토리텔링을 강점으로 하는 향 전문 브랜드를 발굴, 소개해왔다.
이번 온라인몰 구축은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만들고, 보다 풍부한 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앞으로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향 전문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코스메틱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PSPSPS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담긴 향을 제안하는 ‘향 큐레이션 편집숍’이다. 향에 대한 에스제이뷰티의 지향점인 ‘완벽한 향기’, ‘명료한 감각, ‘풍부한 이야기’를 한 단어로 조합해 담았다. 앞으로 이 3가지 관점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단독 출시함으로써 에스제이뷰티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온라인몰에 이어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까지 론칭해 고객들이 직접 향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에스제이뷰티는 이번 PSPSPS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토일렛페이퍼 뷰티 그립톡을 증정한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미술관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시각적 반응을 느끼는 것처럼 PSPSPS는 후각적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큐레이션 편집숍을 지향한다”며 “개개인의 취향에 걸맞는 다양한 테마의 향들을 선별해 쉽게접할수 없던 독특하고감각적인 제품을 PSPSPS만의 혜택과 함께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